대구가톨릭대 고승익 교수, 퇴임기념 발표회

오는 25일 저녁 대구 계산 주교좌 대성당에서~

2019-02-19 오전 9:48:12





대구가톨릭대 작곡·실용음악과 고승익 교수가 오는 25일 오후 730분 대구 계산 주교좌 대성당에서 정년퇴임 기념 성음악 작곡 발표회를 갖는다.

 

이번 발표회에서 고승인 교수는 오르간과 혼성4부 합창을 위한 그레고리오 미사곡’, ‘소프라노·바리톤 솔로를 위한 두 개의 작품’, ‘모테트와 마리아의 노래’, ‘두 개의 성탄절 노래’ ‘세 개의 부속가’, ‘솔로와 혼성 4부를 위한 네 개의 합창곡을 선보인다.

 

대구가톨릭대 음악대학 바리톤 김동섭, 소프라노 주선영 교수, 성악과 재학생 및 졸업생 앙상블 등도 함께 출연한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