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7-23 오후 4:32:04
대구가톨릭대학교는 23일 오후 3시 대구시 동구 동호동 358번지 일대 공사현장에서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유치원’ 기공식을 가졌다.

신축 부설유치원은 부지면적 약 2580㎡에 지하 1층, 지상 5층, 연면적 약 5200㎡ 규모로 2008년 7월 완공, 2009년 3월부터 개원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주차장과 발전기실, 지상 1층과 2층에는 교실(8실), 도서관, 식당, 주방, 사무실로 구성되며, 특히 지상 3층부터 5층까지는 실내체육관, 아트 룸, 강당, 세미나실 등을 구비, 지역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유아교육 시설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경돈 총장은 “신축되는 부설유치원은 유아교사를 지망하는 대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장을 제공해 교육의 수준을 높이는 계기가 될 뿐 아니라 동구 지역의 교육 환경 개선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