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3 오전 10:21:16

한국복지사이버대학(총장 최원석)은 24일 오전 남천둔치 강변공원 일원에서 ‘제1회 반려견과 함께하는 독도수호 걷기대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반려견에 대한 관심과 유대감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독도사랑의 의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개회식에서는 독도수호 결의를 다지기 위한 성명서가 발표됐으며 독도포토존, 반려견 무료 건강상담, 애견 행동 심리 특강, 훈련견 시범 행사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들도 마련돼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