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5-28 오후 1:48:13
경산시여성회관은 28일 오전 11시 여성회관 강당에서 2007년 제1기 평생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

▲ 제1기 교육 수료생 기념촬영~
이날 행사에 최병국 경산시장, 윤성규 경산시의회 시의장, 관계공무원, 제1기 교육 수료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증 수여 및 기념사진 촬영을 했다.

▲한식조리사과정 이선희 씨가 수료생 대표로 수료증을 받았다.
2007년 제1기 평생교육은 지난 3월부터 12주 과정으로 일반과정 28과목 32개 반, 전문화 과정 5과목 5개 반을 운영 621명이 등록해 508명이 수료했다.

▲ 한 학기동안 수고하신 강사님을 위해 꽃다발을 준비한 수강생~
최병국 시장은 “교육을 통해 습득한 교양과 지식이 수료생들의 가정과 이웃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불어 역동적 경산의 밑거름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윤성규 시의장의 축사
윤성규 시의장은 “평생교육을 통해 자신이 많이 성장했다는 것을 느꼈을 것이며 배운 을 잠재우지 말고 더욱 개발해 지역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제1기 수료식에 참석한 강사와 수료생들~
한편 제2기 평생교육은 다음 달 4일부터 8월 24일까지 12주 과정으로 운영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