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11 오후 5:37:33
대구대학교가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승인을 받아 2012학년도 입시부터 간호과 입학정원을 기존 60명에서 20명을 늘려 80명의 신입생을 선발하게 됐다.
대구대는 이번 간호학과 증원으로 대구 대명동 캠퍼스를 간호보건 특성화 캠퍼스로 육성할 계획이다. 또, 첨단의료복합단지를 유치한 지역사회에 양질의 간호 전문 인력을 공급해 지역 의료발전에 크게 기여할 계획이다.
대구대 간호학과는 9월 15일부터 20일까지 원서를 접수하는 수시모집에서 29명, 12월 23일부터 28일까지 원서를 접수하는 정시모집에서 증원된 인원을 포함한 51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경산1대학 대학교 교과부 승인으로 입학정원을 기존 100명에서 15명 늘어난 115명의 신입생을 선발하게 됐다.
경산1대학 간호과는 2010년도에 교육과학기술부가 주관하는 전문대학 교육역량 강화사업 중 전문대학 대표브랜드 사업(인센티브) 지원대학 대표학과로 선정됐다.
이에 BLS 자격증, 스포츠마사지 자격증, 웃음치료사 자격증 등 전공 관련 자격증 강좌와 토익강좌를 운영한 바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