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초 '사랑 UP! GO! 봉사단', 사랑의 카네이션 전달

2024-05-03 오후 2:55:23




경산초등학교(교장 추상엽) 5, 6학년 학생 14명으로 구성된 '사랑 UP! GO! 봉사단'이 카네이션 화분을 제작해 지역 어르신들께 전달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일 봉사단원들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카네이션 화분을 제작했다. 화분은 경산시재가노인센터를 통해 지역의 홀로 계신 어르신 3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단원들은 내가 만든 카네이션 화분이 어르신께 작은 기쁨이 되길 바라며 선물 받은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따뜻한 어버이날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