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자인학교, 2020학년도 졸업식 거행

유, 초, 중, 고, 전공 총 46명 졸업생 참석

2021-02-08 오후 4:47:48

경산자인학교(교장 김명하)5() 2020학년도 졸업식을 거행했다.


 

경산자인학교 2020학년도 졸업식(전공과정) 기념사진

 



이번 졸업식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초, , , 전공으로 나누어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강당 및 교실에서 진행했고, (2), (7), (9), (17), 전공(11) 46명의 졸업생이 참석하여 선생님들과 석별의 정을 나누었다.

 

김명하 교장은 졸업생 모두 건강하게 졸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졸업 후에도 학교를 생각하며 행복하게 생활하였으면 좋겠다.”라며 졸업생을 축하했다.

 

자인면에 위치한 경산자인학교는 유····전공과정 총 33학급 178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이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