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5 오후 2:18:50

▲ 제49회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에서 5000m 경보 금메달을 딴 김예량 양(좌)과 100m 은메달을 딴 박지영 양(우).
장산중학교 학생들이 제49회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에 출전해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9~13일 경북 예천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장산중 김예랑 양(3학년)은 5000M 경보 종목에 출전해 25분 33초의 기록으로 1위를 차지했다. 김 양은 지난해 전국소년체전에서도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또, 장산중 1학년인 박지영 양은 100M에 출전해 12초 8의 기록으로 2위에 올랐다. 박 양은 100M와 100M 허들을 주 종목으로 하는 선수로 이번 대회에서는 100M 종목에 주력해 값진 은메달을 획득했다.
두 선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참가 대회가 많지 않지만 꾸준한 훈련과 컨디션 조절을 통해 남은 대회에서도 기록 갱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