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6 오후 5:55:33
.jpg)
▲제43회 경북종별육상선수권대회에서 총 7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선전한 옥곡초등학교 육상부
옥곡초등학교 육상부가 ‘제43회 경북종별육상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4, 은메달 2,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지난 21~22일 양일간 경북예천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옥곡초는 10명의 육상꿈나무가 출전해 전원 입상했다.
남초부 100·200m, 멀리뛰기, 여초부 400mR에서 금메달, 여초부 멀리뛰기, 6학년 100m에서 은메달, 남초부 400mR에서 동메달 등 총 7개의 메달을 수확했다.
송홍락 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히 연습해 좋은 성과를 낸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면서 “육상대회의 경험이 선수들의 더 큰 미래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