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교육지원청, 교육감기 테니스대회 ‘3위’

초·중등 교사와 교직원들로 팀 구성해 성과

2018-04-02 오후 5:35:07





경산교육지원청 교직원 테니스선수단이 ‘2018 경상북도교육감기 교직원테니스대회에서 3위에 올랐다.

 

관내 초·중등 교사와 일반직 공무원으로 구성된 경산 선수단은 지난 31일 김천시 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조 1위의 성적으로 본선에 올라 최종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이금옥 교육장은 선수 상호 간 화합과 단결을 통해 협동해 노력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고, 이러한 노력들이 우리 경산교육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