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경관농업단지에서 ‘코스모스 음악회’

20일(토) 오후 4시부터...볼거리·즐길거리 풍성

2025-09-19 오후 2:05:55

▲ 하양읍 대부잠수교 인근 경관농업단지에 코스모스가 활짝 피었다. 이번 주말 이곳에서 음악회가 열린다. 




오는 20일 오후 4시 하양경관농업단지에서 ‘2025 하양읍 코스모스 음악회가 열린다.

 

하양읍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는 이 음악회는 지역 주민들에게 가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매년 코스모스 개화시기에 맞춰 열리고 있다.

 

올해는 지역 가수들과 평생학습 동아리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돼 금호강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활짝 핀 코스모스를 즐기며 초가을 추억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하양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음악회를 마련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최근가장많이 본 뉴스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