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6월부터 ‘주민정보화교육’ 운영

4개 교육장에서 시민 1,690명 대상으로 진행

2024-05-21 오전 8:54:42






경산시는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 시민 대상 ‘2024년 주민정보화교육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4개 교육장(여성회관, 문화회관, 진량읍 행정복지센터, 자인농업기술센터)에서 시민 1,690명을 대상으로 총 48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컴퓨터 기초, 한글문서 작성, 스마트폰 활용 등 총 8개 과목으로, 경산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신청은 온라인 접수의 경우 경산시 주민정보화교육 홈페이지 (https://www.gbgs.go.kr/special/gsic/index.do)로 하거나 디지털정책과(053-810-5172 ~ 5174) 또는 각 교육장(053-810-6211 ~ 6214)으로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스마트폰, 컴퓨터 등 디지털 매체 기초 교육을 통해 고령층 등 정보 소외계층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