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2 오후 3:26:20
%5B1%5D.jpg)
경산시는 시민들의 정보화 능력 향상을 위해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경산, 하양, 진량, 자인 등 4개 권역 교육장에서 ‘2019년도 주민정보화교육’을 실시한다.
올해는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 횟수와 인원을 지난해보다 총 31회 724명이 증가한 총 99회, 3,212명으로 늘렸다. 과목은 컴퓨터 기초, 한글 2010, 인터넷 활용, 스마트폰 활용 등 총 10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경산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각 교육장별 정원 내에서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신청은 각 과정별 개강일 2주 전부터 가능하며 제1기 교육 신청은 2월 26일부터 본인이 직접 인터넷 (http://c-edu.gbgs.go.kr) 또는 정보통신과 (☏ 053-810-5172~5174)로 전화 신청 할 수 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