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센터, 상반기 평생교육 수강생 모집

총 29개 연령별 맞춤과정...2월 14일부터 선착순 접수

2019-02-07 오후 2:19:56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관장 김유태)214일부터 ‘2019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수강생을 모집한다.

 

지역민들에게 행복한 삶과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312일부터 개강한다.

 

프로그램은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 창의톡톡 재밌는 책놀이 등 유아 대상 4개 강좌 3D 프린팅 미니어처 만들기 등 초등학생 대상 5개 강좌 오페라 속 인문학 여행, 미드로 배우는 생활영어 등 일반인 대상 12개 강좌 동양철학 맛보기 등 어르신 대상 5개 강좌 시낭송의 즐거움을 비롯한 학부모 대상 3개 강좌 등 총 29개의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수강신청은 214() 오후 2시부터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홈페이지(www.geic.kr)를 통한 온라인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53-810-9931~2)로 문의하면 된다.

 

김유태 정보센터관장은 지역민의 자기계발과 올바른 여가문화 정착을 위한 양질의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