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1-14 오전 11:57:46

이천수 경산시의원(새누리당, 압량·진량)은 수능을 끝낸 고3수험생들을 위해 11일부터 14일까지 경산여고·무학고·진량고에서 특강을 실시했다.
이 의원은 ‘고통을 담는 그릇을 만들자’란 주제의 특강을 통해 쉽게 좌절하고 삶을 포기하는 오늘날 청소년들에게 삶에 있어 고통의 중요성을 역설하고 위로와 조언을 전했다.
이 의원은 영남대와 영남대 대학원 건축공학과를 졸업했으며 공학석사 학위를 취득해 대구한의대학교 건축과 객원교수, 예공종합건축사 사무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