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28 오전 11:22:09

진량읍 박경희 씨(여, 55세)가 지난 26일 서울 양재동 양재AT센터에서 치러진 행정안전부 주관 ‘2012년 정보화제전’ 본선대회 고령자 제3부문에서 동상을 차지해 한국정보화진흥원장 상장과 상금을 받았다.
박경희 씨는 지난 5월 자인 정보화교육장(농업기술센터)에서 사이버로 치러진 예선대회에서 8:1의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해 전국 본선진출자 405명과의 경쟁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평소 진량 정보화교육장(진량읍)에서 컴퓨터 교육을 수강해 온 박 씨는 적지 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정보화의 혜택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는 상당한 수준에 이르러 타 교육생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시는 관내 4개 정보화교육장에서 매년 2천400여명을 대상으로 67개 과정의 주민 정보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2009년부터 자체 정보화경진대회 개최와 정보화 체험, 인터넷중독 등 정보화 역기능 예방 행사 등 정보화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