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28 오전 8:55:40

김찬진 전 경산시청 주민생활지원국장(60세, 사진)은 한반도 동서횡단 걷기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 전 국장은 37년간 공직생활을 마감하는 퇴임식을 대신해 지난 12월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일정으로 국토횡단 도보여행에 나섰다.
이번 도보여행은 포항시 대보면 호미곶에서 출발, 전라북도 새만금까지 360km 거리를 하루 30km씩 걸어 완주했다. 경유지는 포항, 경주, 영천, 경산, 대구, 성주, 김천, 나제통문을 지나 전북 무주, 진안, 완주, 전주, 군산, 새만금.
김 전 국장은 오는 31일자를 기해 별도의 퇴임식 없이 공직생활을 마무리한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