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12 오후 3:15:46

▲ 경산시새마을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국토대청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경산시새마을회(회장 이말식)는 설 명절을 앞두고 11일 시민운동장 일원에서 국토대청결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날 새마을회원 50여명이 운동장 어귀마당과 도로변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며, 불법 투기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말식 새마을회장은 “우리 지역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고 편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