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09 오전 9:46:32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경북지부 경산시지회(회장 김현수)는 6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35만원을 기탁했다.
김현수 회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했던 회원들의 마음이 지역 이웃에게도 전해지길 바라는 뜻에서 성금을 마련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