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 오전 10:06:10
%EC%95%84%EB%82%8C%EC%97%86%EC%9D%B4%20%EB%93%9C%EB%A6%BD%EB%8B%88%EB%8B%A4%20%EC%96%B4%EB%A5%B4%EC%8B%A0%EB%93%A4%20%EB%B4%89%ED%9A%8C%EB%A1%9C%20%EC%98%A4%EC%84%B8%EC%9A%94%7E.jpeg)
▲ 8일 진량읍 소재 봉회식육식당에서 어버이날 기념 나눔 행사가 열렸다.
진량읍 봉회리 소재 봉회식육식당(대표 황정해)이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지역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매년 어버이날에 맞춰 이 행사를 열고 있는 봉회식육식당은 올해 규모를 확대해 어르신 700여명을 초대해 식당에서 직접 준비한 소고기국밥, 육회, 불고기 등을 대접했다.
행사를 마친 황정해 대표는 “어르신 한분 한분 내 부모라는 마음으로 식사를 준비했는데 다들 맛있게 드셔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매년 봉회식육식당의 5월 행사를 손꼽아 기다리신다는 어르신들 말씀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미영 진량읍장은 “봉회식육식당의 남다른 이웃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인심을 보여주신 봉회식육식당이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길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EC%95%84%EB%82%8C%EC%97%86%EC%9D%B4%20%EB%93%9C%EB%A6%BD%EB%8B%88%EB%8B%A4%20%EC%96%B4%EB%A5%B4%EC%8B%A0%EB%93%A4%20%EB%B4%89%ED%9A%8C%EB%A1%9C%20%EC%98%A4%EC%84%B8%EC%9A%94%7E%20(2).jpeg)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