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5 오후 2:46:11
%EC%9E%90%EC%9D%B8%EB%A9%B4%20%EB%B2%88%EC%98%81%ED%9A%8C%20%EA%B2%BD%EB%B6%81%EC%82%B0%EB%B6%88%ED%94%BC%ED%95%B4%EC%A7%80%EC%9B%90%20%ED%8A%B9%EB%B3%84%EC%84%B1%EA%B8%88%20200%EB%A7%8C%EC%9B%90%20%EA%B8%B0%ED%83%81.jpg)
◆ 자인면번영회(회장 최주호)는 14일 자인면 행정복지센터에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최주호 번영회장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을 위하여 회원들이 마음을 모았으며 피해주민들이 일상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같은 날 자인면 바르게살기위원회도 산불 복구 지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EC%95%95%EB%9F%89%EC%9D%8D%EA%B8%B0%EC%97%85%EA%B2%BD%EC%98%81%EC%9D%B8%ED%98%91%EC%9D%98%ED%9A%8C%2C%20%EA%B2%BD%EB%B6%81%EC%A7%80%EC%97%AD%20%EC%82%B0%EB%B6%88%ED%94%BC%ED%95%B4%20%ED%8A%B9%EB%B3%84%EB%AA%A8%EA%B8%88%20100%EB%A7%8C%EC%9B%90%20%EA%B8%B0%ED%83%81(2).jpg)
◆ 압량읍기업경영인협의회(회장 김진용)는 14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특별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김진용 회장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며,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EB%82%A8%EC%82%B0%EB%A9%B4%EC%9D%B4%EC%9E%A5%ED%98%91%EC%9D%98%ED%9A%8C%20%EA%B2%BD%EB%B6%81%EC%A7%80%EC%97%AD%20%EC%82%B0%EB%B6%88%ED%94%BC%ED%95%B4%20%ED%8A%B9%EB%B3%84%EB%AA%A8%EA%B8%88%20%EC%84%B1%EA%B8%88%20100%EB%A7%8C%EC%9B%90%20%EA%B8%B0%ED%83%81.jpg)
◆ 남산면이장협의회(회장 김재영)는 14일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김재영 회장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삶의 터전을 잃고 실의에 빠진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정성을 모았다.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EC%A3%BC%EB%AF%BC%EC%9E%90%EC%B9%98%EC%9C%84%EC%9B%90%ED%9A%8C%2C%20%EC%83%9D%ED%99%9C%EA%B0%9C%EC%84%A0%ED%9A%8C%2C%20%EB%8C%80%EB%8F%99%EA%B2%BD%EB%A1%9C%EB%8B%B9%20%EC%82%B0%EB%B6%88%ED%94%BC%ED%95%B4%20%ED%8A%B9%EB%B3%84%EC%84%B1%EA%B8%88%20%EA%B8%B0%ED%83%81(%EC%A3%BC%EB%AF%BC%EC%9E%90%EC%B9%98%EC%9C%84%EC%9B%90%ED%9A%8C).jpg)
◆ 북부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진)와 북부동생활개선회(회장 추연순), 대동경로당(회장 이은우)은 14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을 기탁했다.
김영진 위원장은 “금액은 약소하지만 대형 산불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빠른 복구가 이루어져 이재민들의 아픔이 하루 빨리 해소되길 바란다.”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