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0 오후 3:28:06

◆ 성암골가마솥국밥(대표 김병찬)는 10일 경산시에 산불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특별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김병찬 대표는 “영남지역 산불 피해 소식을 듣고 가슴이 아팠다.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피해를 입은 이웃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A%B2%BD%EC%83%81%EB%B6%81%EB%8F%84%20%EC%97%AC%EC%84%B1%EA%B8%B0%EC%97%85%EC%9D%B8%ED%98%91%EC%9D%98%ED%9A%8C%20%EA%B2%BD%EC%82%B0%EC%A7%80%ED%9A%8C%2C%20%EC%98%81%EB%82%A8%EC%A7%80%EC%97%AD%20%EC%82%B0%EB%B6%88%ED%94%BC%ED%95%B4%20%EC%A7%80%EC%9B%90%20%EC%84%B1%EA%B8%88%20300%EB%A7%8C%EC%9B%90%20%EA%B8%B0%ED%83%81.jpg)
◆ (사)경상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 경산지회(회장 정옥순)는 10일 경산시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정옥순 회장은 “이번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ED%98%84%EC%A7%84%EC%95%84%EA%B7%B8%EB%A1%9C%2C%20%EA%B2%BD%EB%B6%81%EC%A7%80%EC%97%AD%20%EC%82%B0%EB%B6%88%ED%94%BC%ED%95%B4%20%ED%8A%B9%EB%B3%84%EB%AA%A8%EA%B8%88%20100%EB%A7%8C%EC%9B%90%20%EA%B8%B0%ED%83%81%20(2).jpg)
◆ 현진아그로(대표 강경순)는 9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특별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강경순 대표는 “경북 지역 농촌의 산불 피해 소식을 접하고 마음이 무거웠다. 이번 기부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피해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진아그로는 압량읍에 소재한 향토기업으로, 매년 꾸준한 기부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ED%95%9C%EC%9A%B0%EB%A6%AC%20%EA%B5%90%ED%9A%8C%20%EC%8B%A0%EB%8F%84%EB%93%A4%EC%9D%98%20%EC%82%B0%EB%B6%88%ED%94%BC%ED%95%B4%20%EC%84%B1%EA%B8%88%20%EC%A0%84%EB%8B%AC.jpg)
◆ 한우리교회(담임목사 백우현)는 9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60만원을 기탁했다.
백우현 담임목사는 “사상 초유의 산불로 삶의 터전이 사라진 이재민들을 외면하지 않고 그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신도들이 함께 마음을 모았다.”고 했다.

◆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희)는 10일 경산시에 성금 120만원을 기탁했다.
이정희 회장은 “신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빠른 시일 내 일상으로 되돌아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경산시 재향경우회(회장 유장재)는 10일 경산시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유장재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피해를 입은 분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ED%95%9C%EA%B5%AD%EC%97%AC%EC%84%B1%EB%86%8D%EC%97%85%EC%9D%B8%20%EA%B2%BD%EC%82%B0%EC%8B%9C%EC%97%B0%ED%95%A9%ED%9A%8C%EC%97%90%EC%84%9C%20%EC%98%81%EB%82%A8%EC%A7%80%EC%97%AD%20%EC%82%B0%EB%B6%88%ED%94%BC%ED%95%B4%20%EC%A7%80%EC%9B%90%20%EC%84%B1%EA%B8%88%20100%EB%A7%8C%EC%9B%90%20%EA%B8%B0%ED%83%81.jpg)
◆ (사)한국여성농업인 경산시연합회(회장 장숙향)는 10일 경산시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장숙향 회장은 “산불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2025%20%EC%82%B0%EB%B6%88%ED%94%BC%ED%95%B4%20%EB%8F%95%EA%B8%B0%20%EC%84%B1%EA%B8%88%EA%B8%B0%ED%83%81(2).jpg)
◆ 남천면이장협의회에서 9일 남천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남천면 원리에 거주하는 주민 백윤기 씨(65세)도 1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남천면이장협의회 김상범 회장은 “산불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하루빨리 안정적인 일상으로 복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EC%99%80%EC%B4%8C%EB%A9%B4%20%EB%8C%80%ED%95%9C%EB%A6%AC%20%EC%A3%BC%EB%AF%BC%EC%9D%BC%EB%8F%99%2C%20%EA%B2%BD%EB%B6%81%EC%A7%80%EC%97%AD%20%EC%82%B0%EB%B6%88%ED%94%BC%ED%95%B4%20%ED%8A%B9%EB%B3%84%EC%84%B1%EA%B8%88%2081%EB%A7%8C%EC%9B%90%20%EA%B8%B0%ED%83%81.jpg)
◆ 와촌면 대한리 주민들은 10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81만원을 기탁했다.
조태호 대한리 이장은 “대한리 주민들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은 작은 정성으로,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힘을 내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