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3 오전 8:51:05
11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 한 익명의 기부자가 찾아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달라며 쌀(10kg) 60포(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자신의 이름을 밝히지 않은 이 기부자는 “여유로운 상황은 아니지만 뜻하지 않은 수익이 생겨 보람 있는 일에 쓰고 싶어 고민하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주고 싶어 기부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진량읍은 기탁받은 쌀을 경제적으로 어려운 관내 취약계층에게 골고루 나눠줄 예정이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