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종합건설, 사랑의 쌀 기탁

추석맞이 소외이웃 위해 백미 117포 기부

2024-09-09 오후 1:46:51






서현종합건설 박종대 대표는 9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백미 117(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박종대 대표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한 쌀은 지난 2일 열린 회사 개소식 행사에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것으로 압량 지역 저소득 가구 및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