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성면 이장협의회, 사랑나눔 후원

지역 소외이웃 위해 쌀과 라면 마련해 기탁

2023-11-18 오전 11:26:04






새마을지도자 용성면협의회(회장 강종혁)15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쌀 20kg 11, 라면 11박스(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용성면협의회는 마을 방역 활동, 환경정화, 저소득 이웃 후원 등 매년 다양한 봉사 및 후원활동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강종혁 회장은 요즘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회원들이 뜻을 모아 생필품을 기탁하게 됐다. 도움이 필요한 소외 계층에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