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8 오전 11:26:04

새마을지도자 용성면협의회(회장 강종혁)는 15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쌀 20kg 11포, 라면 11박스(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용성면협의회는 마을 방역 활동, 환경정화, 저소득 이웃 후원 등 매년 다양한 봉사 및 후원활동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강종혁 회장은 “요즘 일교차가 커지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회원들이 뜻을 모아 생필품을 기탁하게 됐다. 도움이 필요한 소외 계층에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