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목이엔씨 하성태 대표, 사랑의 쌀 기탁

개업 기념으로 쌀 320kg 마련해 압량읍에 전달

2022-08-02 오후 4:48:29






압량읍 소재 폐목재 종합 재활용 업체인 기목이엔씨 하성태 대표는 2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쌀 320kg(20)를 기탁했다.

 

하성태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개업 화환 대신 쌀을 받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압량읍은 하 대표가 기탁한 쌀을 독거노인, 장애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2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