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7 오후 4:47:27
정재구 명예하양읍장과 박해진 하양읍 이장협의회장이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커피머신기와 제빙기를 기증하며 백신접종 업무 등 격무에 시달리는 하양읍 직원들을 격려했다.

▲ 아이스커피로 휴식을 취하는 하양읍 직원들
이에 김흥수 하양읍장과 직원들은 두분 덕분에 매일 아이스커피로 무더운 더위를 싹 날리수 있게 됐다며 직접 방문하여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해주신 두 분께 감사를 드리고, 읍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으로 보답할 것을 다짐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