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구 명예하양읍장·박해진 하양읍이장협의회장,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커피머신기와 제빙기 기증

2021-06-17 오후 4:47:27

정재구 명예하양읍장과 박해진 하양읍 이장협의회장이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커피머신기와 제빙기를 기증하며 백신접종 업무 등 격무에 시달리는 하양읍 직원들을 격려했다.

 

아이스커피로 휴식을 취하는 하양읍 직원들




 

이에 김흥수 하양읍장과 직원들은 두분 덕분에 매일 아이스커피로 무더운 더위를 싹 날리수 있게 됐다며 직접 방문하여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해주신 두 분께 감사를 드리고, 읍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으로 보답할 것을 다짐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