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계협회 경산지부, 계란 후원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

2021-02-26 오전 9:50:03






양계협회 경산시지부(지부장 김종현)25일 경산시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계란 200(1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농업기술센터를 찾은 양계협회 회원 김현섭 씨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양계협회 회원들이 힘을 보탰다.”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