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어린이집, 독거노인에 사랑가득 전복죽

소외된 이웃의 건강 위해 전복죽 200인분 나눔

2020-10-26 오후 5:08:27





동부어린이집(원장 조미현)에서는 지난 24일 코로나 및 환절기를 맞이하여 독거노인을 위한사랑가득 전복죽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동부어린이집 주관으로 환토리연구소(대표 김지권) 회원 10여명이 전복죽 200인분을 현장에서 조리 및 포장하여 경산시재가노인지원센터와 동부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성환)에 기탁했고, 동부동은 독거노인생활지원사들이(12) 휴일임에도 출근하여 평소 관리하는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하여 전달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