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인메이크, 방역 분무기 후원

26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에 15대 기증

2020-06-29 오전 9:57:53





한국레인메이크(대표 김문복)26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에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방역 분무기 15대를 기증했다.

 

한국레인메이크는 경산시 신천동에 소재한 농기계 전문기업체로 지난해에도 산불방지를 위해 분무기를 기증하는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박세평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분무기를 기증해준 한국레인메이크 대표님께 감사를 드리며, 코로나 감염증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계시는 경로당에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