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2 오후 2:37:51
%EB%85%B8%EB%B8%94%EC%A0%9C%EC%9D%B4%20%EB%8C%80%ED%91%9C%20%ED%99%A9%EC%84%A0%EB%AF%B8%2C%20%EC%BD%94%EB%A1%9C%EB%82%9819%20%EA%B7%B9%EB%B3%B5%20%EC%9C%84%ED%95%9C%20%EA%B8%B0%EB%B6%80%20%ED%96%89%EB%A0%AC%EC%97%90%20%EB%8F%99%EC%B0%B8.jpg)
㈜노블제이 황선미 대표는 28일 경산시에 생수 500ml 6,000병(금 510만원 상당)을 경산시청에 기탁했다.
황선미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관계자들과 위기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지역 시민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정희 복지정책과장은 “이러한 따뜻한 정성이 코로나19의 조속한 종식과 피해 복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물품을 기탁하신 ㈜노블제이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