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31 오후 12:55:27

경상북도 체육회(사무처장 박의식)은 지난 28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소외이웃들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는 경상북도 체육회는 올해도 직원들로부터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
서부2동 장영숙 동장은 “성금을 전달해 주신 경상북도 체육회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기탁하신 성금은 소중한 곳에 잘 전달되어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