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경산지회 2010년 정기총회
올해 ‘국민과 함께하는 희망 SMU’ 목표로

2010-01-29 오전 11:17:26

 

 

새마을운동 경산시지회는 29일 오전 경산시립박물관 대강당에서 2010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우경동 지회장을 비롯한 산하단체장,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주요사업 추진실적 및 세입·세출결산, 2010년도 기본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심의했다.

 

한편, 올해 새마을지회는 ‘국민과 함께하는 희망 SMU’를 목표로 녹색새마을, 나라 품격높이기, 살맛나는 공동체, 세계화 등 실천 항목들을 추진할 계획이다.

 

세부 행사로는 새마을대청소, 숨은자원모으기, 시민자전거 대행진, 나라사랑 국기달기, 행복한 보금자리만들기, 회원배가운동, 새마을종합평가대회 등 23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