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량읍, 토산지 산책로에 국화꽃 식재

매년 계절별 꽃길 조성으로 주민들 호평 일색

2024-08-23 오전 11:02:37

▲ 진량읍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토산지 가드레일 화분에 국화꽃을 심고 있다. 




진량읍 행정복지센터는 토산지 가드레일 화분에 가을의 전령사인 국화꽃을 식재해 주민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국화꽃 식재작업은 진량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태자) 회원들이 일손을 도왔다. 회원들은 폭염 속에서도 1,000여 본의 국화를 식재하며 지역 명소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진량읍은 매년 토산지 주변 산책로에 사계절 꽃을 식재해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