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2 오후 5:24:47

▲ 세명병원과 청도군 새마을회가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산세명병원(이사장 최영욱)은 12일 청도군 새마을회(회장 전인주)와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세명병원은 청도군 새마을회원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 접근성 향상에 노력할 계획이다.
최영욱 이사장은 “이번 협약이 주민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