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병원-청도군새마을회, MOU 체결

주민 건강 증진 및 의료 접근성 향상에 노력키로

2024-04-12 오후 5:24:47

▲ 세명병원과 청도군 새마을회가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산세명병원(이사장 최영욱)12일 청도군 새마을회(회장 전인주)와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세명병원은 청도군 새마을회원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료 접근성 향상에 노력할 계획이다.

 

최영욱 이사장은 이번 협약이 주민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