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8 오전 11:18:16
%EA%B2%BD%EC%82%B0%EC%8B%9C%EC%83%88%EB%A7%88%EC%9D%84%ED%9A%8C%2C%20%EC%84%A4%EB%A7%9E%EC%9D%B4%20%EA%B5%AD%ED%86%A0%20%EB%8C%80%EC%B2%AD%EA%B2%B0%20%EC%9A%B4%EB%8F%99%20%EC%A0%84%EA%B0%9C1(1).jpg)
▲ 경산시새마을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생활체육공원~남매지 일원에서 국토대청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사)경산시새마을회(회장 이말식)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7일 국토 대청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이말식 회장을 비롯한 새마을회원 50여명은 생활체육공원 어귀마당에서 남매공원 일대에 버려진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말식 경산시새마을회장은 “설을 맞아 우리 지역을 방문하는 모든 분이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