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3 오후 3:17:51
▲ 진량읍 소재 토산지 산책길에 새로 조성한 작은 쉼터
진량읍 행정복지센터는 토산지 산책길에 방치되어 있던 유휴지 느티나무 아래에 작은 쉼터를 조성했다.
진량읍은 지역민들이 느티나무 그늘에서 쾌적한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산책길 입구에 방치되어 있는 유휴지를 정비 후 쉼터를 조성했다.
진량읍 관계자는 “지역민들이 새로 조성한 쉼터와 최근 산책로에 식재한 홍가시를 보며 가을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