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량읍이장협의회, 휴가철 대청결활동 실시

2022-08-08 오후 3:43:40





진량읍 이장협의회(회장 배기성)8일 선화 택지지구 일대의 환경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휴가철 및 추석 명절 대비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진량읍 이장협의회를 비롯하여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약 60여명이 참여해 선화 택지지구 공터 일대에 버려진 비닐류 폐기물, , 유리병 등 다양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였으며, 인근 거주민을 대상으로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 캠페인도 실시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