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오후 2:11:27
남산면 전지1리(이장 원창현)는 18일 오전 11시 마을회관에서 최영조 시장, 오세혁 도의원, 이철식·김봉희 시의원, 마을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회관 준공식을 가졌다.
새롭게 지어진 마을회관은 총 사업비 2억800만원을 들여 전지리 384-1번지에 부지면적 784㎡, 건축면적 133.32㎡(40평) 규모의 현대식 철근콘크리트 1층 건물로 지어졌다.
원창현 전지1리 이장은 “추운 겨울이 오기 전 주민들과 경로회분들을 따뜻하게 모실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며, “밝고 쾌적한 마을회관 건립을 위해 많은 비용을 부담하기도 하였지만 주민들이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화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마을회관 건립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