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5 오후 1:35:25
.jpg)
▲ 남부동체육회는 21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임 회장단 취임식을 가졌다.
◆ 남부동체육회(신임회장 박순필)는 지난 21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기관단체장, 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새롭게 취임한 박순필 신임 회장은 “지난 2년간 남부동 체육회를 잘 이끌어주신 김종철 전임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2년 임기 동안 우리 체육회를 한 차원 높이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jpg)
▲ 이정헌 회장을 비롯한 진량읍체육회 신임 회장단
◆ 이정헌 진량읍체육회장은 지난 22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기관단체장,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이정헌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체육회 선배들의 지난 노고를 밑거름 삼아, 지역 체육 발전과 진량읍민 화합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