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 남산면 자율방범대장 취임

“남산면 안전하게 지키는 파수꾼 될 것”

2019-02-11 오전 9:28:19





남산면 자율방범대(대장 최정수)는 지난 9일 저녁 6시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자율방범대원, ·도의원, 대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범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최정수 신임 대장은 그동안 남산면 자율방범대를 이끌어 오신 전임 대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2019년에도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남산면을 든든하고 안전하게 지키는 자율방범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