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1 오전 9:28:19
.jpg)
남산면 자율방범대(대장 최정수)는 지난 9일 저녁 6시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자율방범대원, 시·도의원, 대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범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최정수 신임 대장은 “그동안 남산면 자율방범대를 이끌어 오신 전임 대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2019년에도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남산면을 든든하고 안전하게 지키는 자율방범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