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3 오후 4:49:35

중방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임종수)에서는 지난 11일 야간에 클린서포터즈 회원 20여 명과 중방동 주민센터 공무원들이 함께 환경 취약지에 대한 생활쓰레기 무단투기 합동단속 및 야간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중방동 자연보호협의회는 2016년 10월부터 매월 둘째주 화요일을 클린데이로 정하고, 환경취약지 생활쓰레기 무단투기자를 꾸준히 단속하여 쓰레기 무단투기를 근절하는 파수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