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5 오전 11:42:16

경산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조현택)는 4일 대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농업기술센터는 대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손을 잡고 지역 6차산업 육성에 필요한 정보교환 및 협력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6차산업 및 농·창업 경영체 발굴과 육성 ▲6차산업 및 농업기술 R&D, 컨설팅, 마케팅 등의 공동 지원 ▲6차산업 및 농창업 인큐베이팅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 ▲첨단 산업기술, 경영정보 수립 및 교육 ▲ 양 기관의 상호 발전적 협력의 실현을 위한 정책 발굴 등.
조현택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오늘 협약체결로 대학과 함께 6차산업 발전을 추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대학과 유기적인 협력체제를 강화해 우리 시 농업 발전을 도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