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병원-경산신협 교류 MOU

지역발전 위한 교류와 신협 직원 건강의료서비스 제공키로

2018-04-17 오전 10:54:30





16일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은 경산신용협동조합(조합장 최상봉)과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특히, 중앙병원은 신협 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검진을 포함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