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7 오전 10:54:30
16일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은 경산신용협동조합(조합장 최상봉)과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특히, 중앙병원은 신협 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검진을 포함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