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1 오전 11:23:50

▲ 경산중앙병원과 경산시산림조합은 7일 지역발전과 의료서비스 제공을 골자로 하는 자매결연 및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7일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와 경산시산림조합(조합장 이용환)과 자매결연 및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해 나가는 한편, 중앙병원은 산림조합 직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건강검진을 포함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