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1 오후 1:32:20

지난 16일 경산중앙병원(이사장 정민혜)은 경상북도교육청과 교원치유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중부권 거점기관으로 교권침해 사안이 발생할 경우 즉각적인 현장맞춤형 지원과 치유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정민혜 중앙병원 이사장은 “중앙병원이 교원 교권보호와 치유를 적극 지원해 안정적인 경북교육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