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11 오후 12:04:53

서부1동은 10일 경산시 관문인 삼성현로 가로변 대형화분에 묵은 잡초를 제거하고 가뭄에 강한 사철채송화를 식재했다.
이날 주민센터 직원, 근로장학생 등 10여명은 성암산 입구에서 성암초등학교 인근까지 약 1km 구간의 40개 화분에 사철채송화 1천본을 식재했다. 사철채송화는 사시사철 잎이 푸르고 채송화를 닮은 꽃이 피는 것이 특징이다.
오재곤 서부1동장은 “꽃 화분, 화단 및 교차로 등에 계절별 꽃 식재를 하여 아름다운 거리, 깨끗한 거리를 만들어 내방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서부1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