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13 오후 3:51:17

경산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경북도 식품안전관리 최우수기관’에 선정, 지난 13일 김천에서 열린 ‘제15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시는 정부합동평가, 식품안전관리사업 추진, 음식문화개선, 경북식품박람회 참여,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나트륨저감화사업, 대표음식 발굴 추진 등 식품안전과 관련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시민들의 위생수준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용덕 보건소장은 “시민의 건강보호를 위하여 부정불량식품을 근절하고 안전한 먹거리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