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2년 연속 ‘식품관리 최우수기관’
식품안전관리사업과 시민 위생수준 향상 평가

2016-05-13 오후 3:51:17

 

 

 

경산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경북도 식품안전관리 최우수기관’에 선정, 지난 13일 김천에서 열린 ‘제15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시는 정부합동평가, 식품안전관리사업 추진, 음식문화개선, 경북식품박람회 참여,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나트륨저감화사업, 대표음식 발굴 추진 등 식품안전과 관련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시민들의 위생수준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용덕 보건소장은 “시민의 건강보호를 위하여 부정불량식품을 근절하고 안전한 먹거리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