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30 오전 10:08:07
경산시는 지방세 납부편의 서비스 제공과 체납세 징수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시청 징수과 내 지방세 납세지원 콜센터를 운영한다.
이를 위해 시는 콜센터 근무경력이 있는 상담사 2명을 채용했으며 직무 및 친절교육을 실시한 후 2월 중순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한다.
콜센터의 주요업무는 정기분 지방세 납기 및 납부방법 안내, 소액체납자에 대한 납부독려, 체납처분 사전안내 등으로 지방세 징수율 제고는 물론, 체납처분에 따른 민원인 불만 해소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우근 징수과장은 “지방세 납세지원 콜 센터는 소액 체납세 징수를 전담해 관리하고, 체납세 징수 담당공무원은 고액 체납세 징수에 집중함으로 효율적인 징수체계가 확립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