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22 오전 10:57:55

‘제4회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대회’가 22일 경산생활체육공원 내 송화럭비구장에서 열렸다.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지회장 김시윤)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중앙·동부·서부·복지·하양·하양복지·자인·진량·압량·용성 등 경산 10개 분회 22개조와 청도 금천 2개조 등 총 24개조 2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해 우승을 놓고 경합을 벌였다.
이날 오전 10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최영조 시장, 이천수 시의회 의장, 시의원, 지역 노인단체장,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대회에 참가한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